본문 바로가기
소식/해외

마돈나의 브라질 리우 코파카바나 해변 무료 콘서트에 160만 명 이상의 팬 동원

by Healing JoAn 2024. 5. 6.

마돈나가 코파카바나 해변에서 백만 명이 넘는 공연을 펼치다

마돈나는 토요일 밤 리우데자네이루에서 브라질의 유명한 코파카바나 해변에서 팝 아이돌을 보기 위해 몰려든 수많은 팬들과 함께 무료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공연이 시작되자 그녀는 “리오, 여기 우리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에 와 있습니다”라고 선언했습니다.

이 쇼는 65세의 그녀의 음악 인생 40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투어의 마지막 공연이었습니다.

이날 공연에는 160만 명 이상의 팬이 참석한 것으로 추산됐다.

"준비 되었나요?" 마돈나는 공연 7시간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글을 올렸다.

코파카바나 해변에서 열린 마돈나의 공연에 수많은 군중이 참석했습니다.

미국 슈퍼스타가 도착하기 몇 시간 전에 많은 팬들이 무대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마돈나의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역사적인" 쇼라고 부르는 이 쇼에서 마돈나는 다양한 세트와 의상 변경, 조명 디스플레이로 청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서명자는 Nothing really Matters, Like a 기도 및 Vogue를 포함하여 그녀의 가장 위대한 히트곡을 공연했으며 브라질 가수 Anitta와 함께 무대에 올랐습니다.

대부분의 브라질 관중이 이벤트가 펼쳐지는 것을 볼 수 있도록 해변을 따라 거대한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아파트나 호텔에서 지켜보는 사람도 있었고 보트에서 지켜보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참석한 모든 사람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대규모 경찰도 배치되었습니다.

마돈나의 얼굴이 담긴 티셔츠, 기념품, 광고판이 콘서트를 앞두고 동네를 흥분으로 가득 채웠습니다.

1984년 Holiday로 영국 차트에 오른 이후 마돈나는 13개의 1위 싱글을 포함해 71개의 안타를 더 기록했습니다.

Vogue, Like A 기도 및 Ray of Light와 같은 일부는 시대를 정의하는 찬가입니다. Live To Tell 및 Don't Tell Me와 같은 다른 작품은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작품입니다.

팬들은 마돈나의 리우데자네이루 도착을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지난해 6월, 슈퍼스타는 지난 6월 뉴욕 아파트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돼 병원으로 후송됐고 심각한 세균 감염으로 치료를 받았다.

그러나 그녀는 이후 완전한 힘으로 돌아왔고 그녀의 투어는 그녀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특징지어졌습니다.

이번 리우 콘서트는 유럽과 북미 전역에서 80회 공연으로 구성된 투어의 마지막 마무리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