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해외

교사는 관심을 좋아했지만 남자아이와의 성관계는 거부했다

by Healing JoAn 2024. 5. 14.

레베카 조인스는 소년들과 어떤 접촉도 하지 말았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한 교사는 이별 후 외로움을 느꼈고 관심을 '좋아했다'고 법원에 밝혔지만 10대와의 성행위 혐의는 부인했다.

30세의 레베카 조인스(Rebecca Joynes)는 맨체스터 크라운 법원(Manchester Crown Court)에 코로나19로 인한 폐쇄와 관계 붕괴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15세 소년 A와의 성행위 혐의로 고등학교 직장에서 정직을 당했고, 나중에 그녀가 임신하게 된 두 번째 소년인 16세의 처녀성을 취한 혐의로 보석금을 선고 받았습니다.

조인스 씨는 자신이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10대 두 명과 성행위를 했다는 6건의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법적인 이유로 두 십대 모두 신원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조 올먼(Joe Allman) 검사는 반대 심문을 받는 조인스에게 핑크색 아기 보닛을 바지 위에 집어넣고 있는 것에 대해 배심원단의 동정을 구하려는 것인지 묻는 것으로 시작했다.

"아니요. 절대 그렇지 않아요"라고 Joynes씨는 말했습니다. "나는 매일 밤 이것으로 잠을 잔다."

올만 씨는 이어 "어른이 13세, 14세, 15세의 어린이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는 것은 어른의 책임이며, 아이가 도발하거나 먼저 움직이거나 어른의 전화번호를 얻으려고 하는 것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말했다. , 그렇지?"

'Snapchat 메시지 교환'

"아니요." Joynes 씨가 대답했습니다.

올먼 씨는 "15세 소년에게 강한 성적 매력을 느꼈습니까?"라고 물었다.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라고 Joynes씨는 말했습니다.

올먼 씨는 소년 A가 자신의 아파트에 머물렀고 성행위의 증거가 발견됐다고 말했습니다.

소년 B가 아파트로 돌아왔을 때 그녀는 그 소년을 임신하게 되었습니다.

검사는 배심원들에게 Boy A가 그의 어머니에게 거짓말을 했고 Joynes가 그를 차에 태워 Trafford Center로 데려가서 £350의 구찌 벨트를 사준 후 Salford Quays에 있는 그녀의 아파트로 돌아갔다고 상기시켰습니다.

앞서 조이네스 씨는 소년 A와 스냅챗으로 메시지를 교환했고 그가 자신의 아파트에 머물기로 동의했지만 소년은 그녀의 소파에서 잤다고 인정했습니다.

변호사인 마이클 오브라이언의 질문에 그녀는 음식을 주문할 계획이라고 말했지만 소년 A는 배가 고프지 않다고 말한 뒤 "내가 뭘 하고 싶은지 아시나요?"라고 덧붙였습니다.

조인스는 "나는 어색하게 웃으며 그와 함께 소파에 앉았다.

'관심이 좋았다'

"나는 그가 무슨 일이 일어나기를 원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날 리가 없었습니다.

"저는 9년 동안 연애를 해왔고 이별 때문에 정말 힘들었고 저는 그런 사람이 아니라고 설명했어요."

그녀는 "교사로서 어떤 형태의 접촉도 해서는 안 됐다"고 덧붙였다.

"나는 그가 나에게 주는 관심에 굴복했습니다. 나는 코로나 기간 동안 엄청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분명히 외로웠고, 당시 관심을 받는 게 좋았다"

경찰이 소년 A에 대한 혐의를 조사하는 동안 그녀는 체포되어 직장에서 정직당하고 보석금을 냈다.

당시 Joynes 씨는 18세 미만의 누구와도 접촉하는 것이 금지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Boy B와 연락을 취했습니다.

Joynes는 Boy B가 Snapchat에서 자신에게 연락하는 것에 대해 "호기심"이 있었고 B가 관심을 갖고 있다고 "정말 믿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해고된 후에야 성관계를 가졌으며, 즉 임신을 하게 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의 딸은 출산 후 24시간 후에 긴급 법원 심리를 거쳐 그녀에게서 떼어졌습니다.

그녀는 일주일에 세 번씩 3시간 동안 연락이 허용된다.

조인스 씨는 신뢰받는 위치에 있는 사람으로서 2번을 포함해 6번의 아동 성행위를 부인했습니다.

재판은 계속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