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해외

이유없이 계정이 잠긴 페이스북 사용자들 분노

by Healing JoAn 2022. 4. 2.

전 세계의 Facebook 사용자들은 잠에서 깨어나 명백한 이유 없이 계정이 잠긴 것을 발견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받은 메시지는 "당신의 Facebook 계정은 커뮤니티 기준을 따르지 않았기 때문에 비활성화되었습니다. 이 결정은 되돌릴 수 없습니다."

한 사용자는 경고나 설명이 제공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모회사 메타는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Meta의 Andy Stone은 트윗 에서 "일부 사용자가 Facebook 계정에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영향을 받았는지 또는 문제가 무엇인지 말하지 않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받은 메시지는 짧고 요점이었습니다.

PR 컨설턴트 Jen Roberts는 자신의 계정이 잠긴 것을 발견한 사람 중 하나였습니다. 그녀는 "나는 꽤 오랫동안 아무 것도 게시하거나 댓글을 달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모욕적으로 해석될 수 있는 일을 했을 가능성은 극히 낮다"고 말했다.

그러나 열렬한 사용자가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계정이 잠긴 것을 발견하면 여전히 속상했습니다. "내 대학 시절과 가족 행사의 모든 이미지는 Facebook에 있습니다.

"나는 더 이상 15년이 넘는 콘텐츠에 접근할 수 없을 것입니다. 정말 슬픈 일입니다.

"또한 문제가 무엇인지 모르고 해결 방법이 없다는 것도 상당히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경고도 받지 않고 우리 자신의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방법도 없다는 것은 믿기지 않을 정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