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해외

새크라멘토 총기난사, 캘리포니아 주도 중심서 최소 6명 사망

by Healing JoAn 2022. 4. 4.

경찰은 해당 지역을 확보했다고 밝혔습니다

캘리포니아 주의 주도인 새크라멘토 중심부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최소 6명이 사망하고 12명이 부상했다고 경찰이 밝혔습니다.

일요일 이른 시간에 식당과 바가 밀집한 지역에서 급속한 총성이 울리자 사람들이 거리를 탈출했습니다.

캐서린 레스터(Katherine Lester) 경찰서장은 인근 경찰이 총격에 대응했고 "매우 많은 군중"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총격 사건의 여파로 아직 구금된 용의자는 없습니다.

레스터 국장은 "이것은 정말 비극적인 상황"이라고 말했다.

경찰관은 수사관들이 현장에 도착했으며 책임자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대중에게 알려달라고 촉구했다고 말했습니다.

총격은 새크라멘토 킹스가 농구를 하는 골든 원 센터로 이어지는 지역인 10번가와 K 스트리트가 만나는 교차로 근처에서 02시경(09:00 GMT)에 발생했습니다.

또한 주 의사당 건물에서 불과 몇 거리입니다.

파멜라 해리스(Pamela Harris)는 딸이 02:15에 자신에게 전화를 걸어 38세 아들 세르지오(Sergio)가 나이트클럽 밖에서 총에 맞아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해리스는 총격 현장에서 로이터 통신에 "그녀는 그가 죽었다고 말했다. 나는 방금 쓰러졌다"고 말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기 전까지는 이곳을 떠날 수 없습니다. 아무데도 가지 않을 거예요. 꿈만 같아요."

32세의 케이 해리스는 가족 중 한 명이 자신의 오빠가 살해당한 줄 알았다고 전화를 걸어왔을 때 잠들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가 10번가에 있는 나이트클럽인 런던에 있는 줄 알았다고 AP통신이 전했다 .

그녀는 클럽에 몇 번 갔으며 "젊은 군중"을 위한 장소라고 설명했습니다.

Pamela Harris는 아들의 소식을 위해 일요일에 범죄 현장에 갔다

지역 사회 활동가 Berry Accius는 시의회 의원이 총격 사건에 대해 전화한 후 약 02:30에 현장에 도착했습니다.

그는 C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내가 처음 본 것은 희생자들 같았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의 몸에 온통 피를 흘리고 있는 어린 소녀를 보았고, 그녀에게서 유리잔을 빼는 소녀, '그들이 내 여동생을 죽였다'고 비명을 지르는 어린 소녀를 보았습니다. 달려오는 엄마, '내 아들 어딨어, 내 아들이 총에 맞았어?'"

이 사건은 미국 사회에서 총기 폭력과 치명적인 무기의 만연에 대한 지속적인 논쟁에 불을 붙일 것이 확실합니다.

Darrell Steinberg 시장은 트위터 에 사망자와 부상자의 숫자가 "이해하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총기 폭력이 증가하는 것은 우리 시, 주, 국가의 골칫거리"라며 "나는 이를 줄이기 위한 모든 조치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총격 사건이 발생한 지역을 대표하는 케이티 발렌수엘라 시의원은 기자들에게 눈물을 흘리며 성명을 내고 "가슴이 아프고 화가 난다"고 말했다.

그녀는 "우리 커뮤니티는 이것보다 더 나은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젊은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고 할 때 K 스트리트에서 총격을 당하지 않도록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총기 폭력 기록 보관소 웹사이트에 따르면 자살을 포함하여 미국에서 연간 약 40,000명이 총기로 사망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