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해외

Jameela Jamil은 거식증의 장기적인 영향을 밝힙니다

by Healing JoAn 2024. 5. 31.

Jameela Jamil은 이전에 수십 년간의 신체 이미지와의 싸움에 대해 공개했습니다.

Jameela Jamil은 섭식 장애와의 싸움으로 인해 골밀도가 "파괴"되고 "신장, 간, 소화 시스템, 심장"이 손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여배우는 10대 때 "너무 많은 완하제"를 복용했기 때문에 소화 시스템에 더 많은 손상을 입히지 않은 것이 "놀랐다"고 덧붙였습니다.

Let's Talk Off Camera 팟캐스트에서 Kelly Ripa와 대화하면서 Jamil은 학교 프로젝트를 위해 학급 앞에서 몸무게를 재야 했던 어린 나이부터 증상이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19세부터 규칙적인 식사를 시작했지만 "30세가 될 때까지 제대로 된 식사를 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Jamil은 거식증으로 인해 10대와 20대 초반에 그녀가 "지치고 지루하며 배꼽을 쳐다보는 강박적인 사람"이 되었다고 인정했습니다.

“저는 오프라 윈프리가 추천한 약이나 음료, 다이어트를 모두 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내가 해냈어, 내가 받아들였어. 초저칼로리 슈퍼모델 다이어트 말이야."

Jameela는 2011년 Rick Edwards(왼쪽) 및 Nick Grimshaw와 함께 해변에서 T4를 주최했습니다.

Jamil은 2009년부터 2012년까지 청소년 중심의 T4 방송을 진행하면서 영국 채널 4에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당시 "TV 경력은 나의 파트타임 경력이었고 풀타임 경력은 얇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날씬함은 특히 여성에게 있어서 동화의 한 형태이다.

"나는 연예계에 종사할 생각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고, 자신의 정체성을 원하지 않는 한 동화되기 위해서는 날씬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섭식 장애의 병력을 가지고 입사한 것보다 더 나쁜 산업은 생각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날씬하지 않다는 점이 눈에 띈다는 사실이 우리가 이야기하는 유일한 것입니다."

활동가이자 여배우인 그녀는 현재 정신 건강과 신체 이미지에 관한 팟캐스트를 운영하며 거식증과의 싸움에 대해 자주 이야기했습니다.

"미의 기준과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려고 노력하다 보니 제 미래가 너무 심각하게 위태로워진 게 제 몸에 너무 안타깝습니다.

"그래서 나는 섭식 장애와 다이어트에 대해 공개적으로 짜증나는 이유입니다. 몸이 커지는 것이 얼마나 위험한지에 대한 이야기는 너무 많지만, 충분히 먹지 않고 너무 많이 먹는 것의 위험성에 대해서는 거의 이야기가 없기 때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