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해외

칸 레드카펫 '폭행'으로 모델 고소

by Healing JoAn 2024. 5. 31.

Pontyjska는 사건 이후 행사에서 퇴장당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한 모델이 레드카펫에서 경비원에게 폭행을 당한 뒤 칸 영화제 주최측을 상대로 법적 소송을 제기했다고 밝혔습니다.

Sawa Pontyjska는 유명한 프랑스 행사에서 같은 청지기에게 도전을 받는 장면이 촬영된 여러 손님 중 한 명이었습니다.

가수 켈리 롤랜드도 불만을 토로했고, 한국 여배우 윤아와 도미니카 여배우 마시엘 타베라스와 함께 경비를 서고 있는 영상도 입소문을 탔다.

Kelly Rowland는 경비원과 열띤 대화를 나눴습니다.

FashionTV의 진행자 폰티스카(Pontyjska)는 마르첼로 미오(Marcello Mio)의 초연을 위한 합법적인 티켓을 가지고 영화관에 들어가려고 했을 때 "잔인하게" 제지당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수요일에 페스티벌을 '신체적 폭행 및 정신적 피해'라고 비난하는 문서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평판도 손상되었으며 10만 유로(£85,000)의 손해 배상을 요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페스티벌 주최측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5월 21일 발생한 사건을 담은 영상은 틱톡에서 1600만 회 이상 조회됐다.

팔레 데 페스티벌(Palais des Festivals) 계단 꼭대기에 있는 폰티스카(Pontyjska)가 여성 경비원의 안내를 받고 두 팔로 그녀를 감싸고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두 사람은 잠시 몸부림쳤고 Pontyjska는 거의 바닥에 쓰러질 뻔했으나 그녀는 다시 계단으로 내려가려고 하다가 더 많은 보안요원에 의해 저지되어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Pontyjska는 자신이 "곰 포옹"을 당했고 겁이 났다고 말했습니다.

같은 경비원이 윤아를 안내한 방식으로 비난을 받았다.

"저는 이 자물쇠에서 탈출하려고 했어요. 내려가서 계단으로 도망가기 시작했어요. 돌아가는 길이었거든요."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나를 안으로 밀어 넣으려고 했어요. 아무도 그녀가 나와 뭘 하고 있는지 볼 수 없게 하려고 했어요. 그런 다음 뒷문으로 나를 쫓아냈어요."

Pontyjska는 자신이 잘못한 것이 없으며 주최측에 연락하여 사과를 요청했지만 응답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법적 고소장은 그녀가 "수천명의 사람들" 앞에서 "경비원 그룹 중 한 명에게 폭력적인 도전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물리적인 힘의 사용이 '급성 통증'을 유발했고, '심리적 트라우마'도 겪었다고 썼다.

예수의 얼굴이 새겨진 긴 기차가 달린 드레스를 입은 마시엘 타베라스도 레드카펫에서 말다툼을 벌였다.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경비원은 2주간의 페스티벌 동안 헤드라인을 장식했으며, 같은 초연에서 그녀가 롤랜드를 계단 위로 안내하려 했을 때 열띤 대화를 나누기도 했습니다.

전 데스티니 차일드(Destiny's Child) 가수는 나중에 A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그 여자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고 있다. 나도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안다. 나에게는 경계가 있고 그 경계를 지키는 것이 전부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 카펫에 참석한 다른 여성들은 나와 전혀 닮지 않았으며 꾸짖거나 밀거나 내리라는 지시도 받지 않았습니다. 나는 내 입장을 고수했고 그녀는 자신의 입장을 견지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타베라스는 반복적으로 레드카펫으로 서둘러 올라간 후 경비원을 밀어내는 것처럼 보였고, 같은 보안요원은 한국 스타를 안으로 안내하는 과정에서 윤아의 팬들로부터 위압적이라는 비난을 받았다.

칸은 레드카펫에 참석하는 손님에게 엄격한 규칙을 적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지난주 행사 이후 할리우드 리포터의 크리스 가드너는 대부분의 참석자들이 "항상 카펫을 내려와 계단을 서둘러 올라갔다"고 말했다.

그는 "대부분의 보안 업무는 교통 흐름을 유지하고 예정된 시작 시간까지 모든 사람을 자리에 앉히는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초연되는 영화의 배우, 심사위원, 페스티벌 후원자를 대표하는 유명인, 기타 주요 A-listers 또는 사랑받는 페스티벌 베테랑에게 더 많은 여유가 주어졌다고 썼습니다.

댓글